세계는 넓고 할 일은 많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8:04
본문
Download : 세계는 넓고 할 일은 많다.hwp
하루가 30시간이나 40시간이었으면 좋겠다. 우리는 흔히 도사는 태어날 때부터 도사였으리라는 착각을 하기 쉽다. 일에 몰두한 사람들의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르고 하는 소리이다. 꼭 필요한 일이라면 큰 돈이라도 아까워하지 말라. 그러나 꼭 필요하지 않은 일이라면 단 한 푼일지라도 아까워하라. 좋은 경쟁자는 잡담이나 주고받는 친구보다 훨씬 좋은 친구이다. 어떤 일을 하느냐도 물론 중요하다. 그러나 정말로 중요한 것은 그 일을 얼마나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느냐이다. 당신이 참으로 되려고 하는 인물이 되기 위해서 마음 속의 상상력을 이용하여 자신을 얻어라. 오늘의 업적 또한 어제의 불가능이었다. 아무 것도 도와주지 …(To be continued )




이 책에는 독서노트에라도 옮겨 놓고 때때로 읽어보고 싶은 교훈적인 구절들이 많다.
부실 기업을 포기한 그들이 불가능한 계산을 하고 있을 때, 나는 가능한 계산에서 출발한다.
부실 기업을 포기한 그들이 불가능한 계산을 ...
이 책에는 독서노트에라도 옮겨 놓고 때때로 읽어보고 싶은 교훈적인 구절들이 많다. 모든 참다운 삶은 만남에서 비롯된다된다. 부실 기업을 포기한 그들이 불가능한 계산을 ... , 세계는 넓고 할 일은 많다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세계는 넓고 할 일은 많다
레포트/경영경제
이 책에는 독서노트에라도 옮겨 놓고 때때로 읽어보고 싶은 교훈적인 구절들이 많다. 의사가 존경을 받는 까닭은 그들이 전문가이기 때문이다 하루 24시간이 모자란다.hwp( 43 )
다. 우연이란 더욱 없는 법이다. 남들이 하지 않을 때, 남들이 두 손 놓고 있을 때, 또는 남들이 힘들다고 포기해 버릴 때, 그 때 배전의 노력을 쏟는 사람, 그 어려움 속에 달려들어 위기를 기회로 바꿔 놓는 사람, 그 사람만이 진정으로 이길 수 있다아 주어진 삶을 열심히 사는 것이 보약을 먹거나 헬스 클럽에 다니는 것보다 낫다.`아침 아홉 시에서 저녁 다섯 시까지(9 to 5)`가 아니라, `새벽 다섯 시에서부터 밤 아홉 시까지(5 to 9) 일해 왔다.
,경영경제,레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