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l.co.kr 비오템 > haul2 | haul.co.kr report

비오템 > haul2

본문 바로가기

hau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비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4:01

본문




Download : 비오템.pptx




수출 시 심사절차를 간소하게 바꾸고 해외수출을 담당…(투비컨티뉴드 )



실험과제/기타


다.

이를 위해 기술수준을 선진국의 90% 선까지 끌어올리고 우리만의 강점인 한방발효 화장품 개발에 집중 투자한다. 업계에서 걸림돌로 여겨왔던 규제도 국제기준에 맞춰 손질한다. [포커스신문 2013.10.18 ]

높아져 가는 1인 가구 비율과 1인 가구 소비의 증가
環境(환경)analysis
SWOT analysis
STP
4P MIX
거시環境(환경) analysis 경제적 環境(환경)

_SLIDE_5_
복지부식약청 ‘화장품 산업 중장기 발전계획’ 발표

7년 후인 2020년까지 국내 화장품산업의 생산규모를 15조원으로 키우고, 수출은 전체매출 대비 40%까지 늘린다. 참고로 현재 국내 화장품 생산규모는 7조1천억 원이며 수출 비중은 14%이다. 이들은 3~4인 가구에 비해 여행이나 미용, 패션, 자기계발, 취미 등 자신만을 위한 곳에 소비하는 경향이 컸다. 한류, 화장품, 뷰티 서비스 등을 결합한 종합marketing 지원에도 나선다. 이를 발판으로 2015년부터는 매년 연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브랜드를 3개, 100억 원 이상의 제품을 10개씩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Download : 비오템.pptx( 57 )



비오템,기타,실험과제

비오템
비오템 , 비오템기타실험과제 , 비오템


설명
비오템_pptx_01.gif 비오템_pptx_02.gif 비오템_pptx_03.gif 비오템_pptx_04.gif 비오템_pptx_05.gif 비오템_pptx_06.gif

순서
비오템






_SLIDE_1_
_SLIDE_2_
1. 環境(환경)analysis
(1) 거시環境(환경) analysis
경제적 環境(환경)
정치/법적 環境(환경)
사회/文化적 環境(환경)
(2) 미시環境(환경) analysis
고객 analysis
자사 analysis
경쟁사 analysis

2. 비오템 SWOTanalysis

3. 비오템 STP전략(strategy) 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INDEX

4. 비오템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비오템 한계점과 의의
_SLIDE_3_

環境(환경)analysis
거시環境(환경)analysis
미시環境(환경)analysis
_SLIDE_4_
전체 4가구 중 한 곳이 1인가구인 가운데, ‘나홀로족’이 3~4인 가구보다 돈도 더 잘 쓰고 호화롭게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u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u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