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l.co.kr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 > haul1 | haul.co.kr report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 > hau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aul1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20:27

본문




Download :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hwp




구슬 꿰기의 방법을 우리는 관광선진국에... ,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생활전문레포트 ,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한다. 이곳의 어떤 도시보다 …(drop)

Download :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 文化(문화) 관광 코스의 개발은 흩어진 구슬을 찾아 꿰는 작업이다.hwp( 31 )




설명

문화관광 시대를 연다


,생활전문,레포트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한다. 외국의 文化(문화)관광 상품개발의 事例들을 한번 살펴보자.

독일에는 `로만틱 가도`라는 게 있따 독일 관광의 대표적 코스의 하나인 로만틱 가도는 프랑크푸르트의 동남쪽 1백km 지점에 있는 뷔르츠부르크에서 처음 되어 로텐부르크 딩켈스뷜 아우스부르크를 거쳐 독일 알프스산 기슭에 있는 퓌센에 이르는 3백50km의 길이다.

첫 유럽여행에서 이곳을 찾은 비 유럽지역 관광객들은 `주옥같은 도시들의 낭만적인 모습`에 넋을 빼앗긴다.

순서

문화관광%20시대를%20연다_hwp_01.gif 문화관광%20시대를%20연다_hwp_02.gif 문화관광%20시대를%20연다_hwp_03.gif 문화관광%20시대를%20연다_hwp_04.gif 문화관광%20시대를%20연다_hwp_05.gif 문화관광%20시대를%20연다_hwp_06.gif
레포트/생활전문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한다. 구슬 꿰기의 방법을 우리는 관광선진국에서 빌어 올 수도 있따 그런 나라들을 여행해 본 사람들은 `대수롭지 않은 유·무형의 文化(문화)재를 보존하고 전시하는 그들의 출중한 솜씨`에 감탄하곤 한다. 문화 관광 코스의 개발은 흩어진 구슬을 찾아 꿰는 작업이다. 구슬 꿰기의 방법을 우리는 관광선진국에...


다. 문화 관광 코스의 개발은 흩어진 구슬을 찾아 꿰는 작업이다. 원래 이 길이 알프스를 넘어서 로마에 이르는 통상로였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나 중세의 흔적이 남아있는 도시들을 한 줄에 꿰어 관광상품으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다.
전체 7,6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au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