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l.co.kr TV의 긍정적 influence(영향)과 부정적 influence(영향)(TV가 아동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 haul1 | haul.co.kr report

TV의 긍정적 influence(영향)과 부정적 influence(영향)(TV가 아동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 haul1

본문 바로가기

hau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V의 긍정적 influence(영향)과 부정적 influence(영향)(TV가 아동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5:52

본문




Download : TV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T.hwp






자료제목 : TV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TV가 아동에게 미치는 영향) TV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TV가 아동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폭력 호로그램을 시청한 집단은 인내심과 학급의 규칙에 순응하는 행동이 감소하였고, 친사회적 호로그램 시청 집단은 중립적인 것을 시청한 집단보다 인내심과 과업지속성, 그리고 규칙 지키기가 증가하였다는 결과가 나타났다.



Download : TV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T.hwp( 72 )











자료title : TV의 긍정적 influence(영향)과 부정적 influence(영향)(TV가 아동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TV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T-5872_01.jpg TV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T-5872_02_.jpg TV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T-5872_03_.jpg TV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T-5872_04_.jpg list_blank_.png
은 아동들로 하여금 친사회적 행동을 하게 한다(Hearold, 1986).그러나 단순히 아동에게 친사회적 호로그램을 시청하게만 하는 것이 아닌, 성인이 주위에서 친사회적 호로그램을 모니터하고 가치와 중요성을 반복하여 촉진할 때 그 효과가 증진되는 것이다(Fri얼rich & Stein, 1975).이 연구에서는 유치원 아동들에게 폭력호로그램, 친사회적 호로그램, 그리고 중립적인 TV 호로그램을 집단별로 4주 동안 매일 보여준 후, 그 효과를 측정(measurement)하기 위해 아동들의 자유놀이 시간을 observe하였다. 특히 사회계층이 낮은 가정의(定義) 아동에게 높은 효과가 나타났으며 그 지속기간은 분명하지 않았다(Steinberg & Meyer, 1995)...


다.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개념 정의,유형 종류,문제점 개선과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TV의 긍정적 influence(영향)과 부정적 influence(영향)(TV가 아동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설명
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V의 긍정적 influence(영향)과 부정적 influence(영향)(TV가 아동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u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u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