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l.co.kr 마케팅 불변의 법칙 > haul6 | haul.co.kr report

마케팅 불변의 법칙 > hau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aul6

마케팅 불변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7:14

본문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doc





 세일은 고객들에게 정상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지 않도록
가르침으로써 결국 사업을 위축시킨다.
★세일이 회사의 규모를 증대시키는가 아니면 축소시키는가?
 세일은 정상적인 가격이 너무 높다는 사실
 세일이 끝나면 ‘세일’을 한다고 평판이 난 상점은 피한다.-

★ 일시적인 매출 증대를 위해 시도하는 방법들은 모두
마약과도 같은 것이다.
----계열확장은 단기적으로 반드시 판매량의 증가를 가져온다.

★장기적인 안목을 갖춘 자만이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을 수립할 수 있다



12.계열 확장의 법칙(The Law of Extension)
기업은 성공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대하려는 유혹에 쉽사리 빠진다.

★유능한 경영자 일수록 계열확장을 하고자 하지만
이는 멸망으로 가는 기업의 필수 코스임.
★계열확장이 단기적 승자 but 장기적 패자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글입니다.마케팅불변의법칙 , 마케팅 불변의 법칙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글입니다.
--- 티니위니의 이미지 홍보는 긴 안목으로 장기적인 포석을
두어야 한다.


마케팅%20불변의%20법칙_doc_01.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_doc_02.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_doc_03.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_doc_04.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_doc_05.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_doc_06.gif
마케팅불변의법칙
11.원근의 법칙(The Law of Perspective)
marketing effect는 상당히 긴 기간에 걸쳐 나타난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doc( 89 )


설명
순서







다.
전체 7,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au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